광고

정판정 주임교수, 서울미디어 대학원 ‘AMP 과정’ 첫 강의 성료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23/03/19 [01:08]

정판정 주임교수, 서울미디어 대학원 ‘AMP 과정’ 첫 강의 성료

이광열 기자 | 입력 : 2023/03/19 [01:08]

▲ 정판정 주임교수  © CRS NEWS


세상에는 리더나 오너는 너무 많다. 그러나 리더이든 오너 이든, 그 의미와 핵심 가치를 이해하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

 

리더가 목적 달성에 가깝다면 오너는 목표 달성에 더 가까운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훌륭한 리더는 우리 조직의 분명한 목적과 존재의 의미를 제시하는 것이고, 훌륭한 오너는 우리 조직의 분명한 목표와 비젼을 제시하는 것이다.

 

또한 리더와 오너는 분명히 다른 차이를 가지고 있다. 리더의 결정 권한은 일정 조직에 부여되어 있으며 결과에 도의적 책임을 지고, 오너의 결정 권한은 오로지 오너 자신에게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책임과 댓가 까지도 감수해야 한다는 차이가 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사실은 훌륭한 리더나 오너가 되려면 분명한 목표()와 비젼을 제시하여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전했다.

 

정판정 주임교수는 서울미디어 대학원 ‘AMP 과정첫 강의를 무사히 마쳤다.

 

정판정 교수는 대학의 규모나 브랜드파워는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만, 15년간 뉴미디어가 미래산업임을 예견하고 꾸준히 연구해온 최고의 교수진들은 국내 대학들 중 최근 놀라운 성장을 통해 ‘SMIT’는 명실공히 국내 연구성과 및 평가 3위권에 꾸준히 진입하고 있는 최고의 교수진들로 포진 하고 있으며, 또 "서울미디어대학 김광수 총장은 개회사에서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고 계신 위대한 동문 여러분, 젊고 새롭고 미래지향적인 저희 서울미디어 대학원 대학교와 함께 강력한 성장동력이 장착된 WE-WIN 파트너가 돼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하신 말씀이 떠오른다고 강의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 AMP과정 16인 스타강사  © CRS NEWS

 

한편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최고위 경영자 리더스 과정은 국내 초특급 스타강사 강연 구성. 본 과정 외 상속, 경매, 법률 초청 전문가 무료강의 제공, 엄선된 원우 선정을 통한 네트웍 수준향상, 특별한 네트웍 프로그램 지원, 고급 저녁 식사 제공 등을 제공한다.

 

 jinli777@crs.by-work.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