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어린이날 맞아 다문화가족 아동에 '마음튼튼 KIT' 지원

이인덕 기자 | 기사입력 2023/04/24 [13:26]
KB손해보험 및 (사)좋은변화와 함께 500명에 전달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어린이날 맞아 다문화가족 아동에 '마음튼튼 KIT' 지원

KB손해보험 및 (사)좋은변화와 함께 500명에 전달

이인덕 기자 | 입력 : 2023/04/24 [13:26]

▲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의 KB손해보험 '마음튼튼 KIT' 전달식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다문화 가족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미술매체 도구 심리안정 키트를 지원한다.

 

한국가정진흥원은 KB손해보험 및 좋은변화과 함께 다문화가족 아동 500명에게 심리안정 지원을 위한 마음튼튼 KIT’를 전달했다고 24일 전했다.

 

마음튼튼 KIT는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는 마음 그리기, 마음 기록하기, 마음 만들기 등 미술 매체 도구를 전문가 협업을 통해 구성하여 다문화가족 아동에게 심리적 안정과 한국 사회 내 차별 및 편견 없는 안정적 성장환경을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KB손해보험의 버려지는 자원을 재생용지로 활용하여 키트를 개발함으로써 탄소 절감 및 환경 지속 가능성에도 기여하고자 했다.

 

한편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모든 가족의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위해 촘촘한 가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KB손해보험은 국민과 희망을 함께하며 어린이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좋은변화는 아동청소년이 경제적/정서적 자립할 수 있는 좋은변화에 목적을 두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jinli777@crs.by-work.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