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엔터테이닝 복음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 국내 개봉

이광열 | 기사입력 2023/05/25 [10:41]
믿음의 소녀 통해 변화해 가는 주변인들의 모습 전해

엔터테이닝 복음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 국내 개봉

믿음의 소녀 통해 변화해 가는 주변인들의 모습 전해

이광열 | 입력 : 2023/05/25 [10:41]


기독교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는 기도로 믿음을 증명하는 어린 소녀를 통해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한 성도들이 믿음의 불꽃을 키워가는 엔터테이닝 복음 영화 '기적을 믿는 소녀'가 다음달 5일 개봉된다. 국내 200여 곳의 영화관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예고편에서는 가족과 함께 호수에 놀러 간 평범한 어린 소녀가 하나님의 놀라운 임재를 경험한다.

 

죽은 새와 강아지의 부활, 그리고 하반신 마비를 가진 친구가 다시 걷게 되는 등 하나님의 치유 능력을 목격한 믿음의 소녀를 통해 점차 변화해 가는 주변인들의 모습은 강렬한 울림과 함께 감동을 전한다.

 

리처드 코렐 감독의 작품으로 '위대한 쇼맨'에 출연한 오스틴 존슨과 제68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미라 소르비노, 피터 코요테, 케빈 소르보 등 영화계에서 잔뼈 굵은 배우들이 총출동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국 개봉 당시 전 세계인을 놀라게 한 흥행성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기적을 믿는 소녀'는 박스오피스모조 기준 개봉 1주차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6, 2주차부터 4주차까지 7위를 차지했다.

 

특히 '고질라 VS. ',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노바디' 등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대작들의 틈새에서 4주간 연속으로 전미 박스오피스 10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례적 결과로 화제를 모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