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기관장협의회 개최

최광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6/03 [00:34]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기관장협의회 개최

최광진 기자 | 입력 : 2023/06/03 [00:34]

▲ 2023.05.08 행정동 2층 회의실에서 침례교 주요 기관장들이 참여한 기관장협의회 참여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한국침례신학대학교  © CRS NEWS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는 행정동 2층 회의실에서 침례교 주요 기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기관장협의회를 개최했다.


‘기관장협의회’는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교회진흥원, 국내선교회, 해외선교회, 남선교연합회, 침례신문사, 군경선교회 등 기관장들이 모여 교단 및 학교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관계 증진에 대한 공동 체계 구축을 목표로 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향후 기관 간 협력관계 지속을 위한 협의회 운영 방안을 비롯해 각 기관의 협조 사항 등을 논의했다. 또한 교단과 학교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긴밀하게 연결망을 형성하고 하나 된 침례교단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결의했다.


이번 기관장협의회에 침신대에서는 피영민 총장, 안희열 기획실장, 김사라형선 교무연구지원처장, 이재문 법인국장이 배석했으며, 기관장협의회 이선하 목사, 국내선교회 유지영 목사, 해외선교회 주민호 목사, 교회진흥원 김용성 목사, 군경선교회 서용오 목사, 침례신문사 강형주 목사, 남선교연합회 강명철 장로가 함께 배석했다.


피영민 총장은 “이번 기관장협의회를 시작으로 교단의 기관 간 지혜를 모아 교단과 학교 발전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ckj391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