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일자리경제진흥원, 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지원을 위해 MOU 체결
충남도립대, 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 지원 체계 강화충남도립대-일자리경제진흥원, 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지원을 위해 MOU 체결
김용찬 총장과 김찬배 원장은 22일 대학 본관에서 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균형인재를 육성하고, 취업지원과 양 기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 기관은 향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콘텐츠를 개방하고, 연구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한 지역인재의 현장실습 등 취업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설‧운영하고, 양 기관이 보유한 교육 및 기술 인프라를 공동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이밖에 양 기관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정보 공유와 이익을 증진하고, 상호 교류 협력이 가능한 모든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김용찬 총장은 “충남일자리경제진흥원은 충남 경제를 선도하는 혁신성장 기관으로, 도민과 중소기업의 성장판을 확장시키는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재학생 또는 졸업생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 지역인재를 육성하는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li777@crs.by-works.com <저작권자 ⓒ CR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