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도립대 '총장배 테니스와 배드민턴 대회 열린다'

이효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4/30 [16:31]
충청권 교원 등 대상 내달 1일 청양군 일원에서 열려…선착순 접수 중

충남도립대 '총장배 테니스와 배드민턴 대회 열린다'

충청권 교원 등 대상 내달 1일 청양군 일원에서 열려…선착순 접수 중

이효성 기자 | 입력 : 2024/04/30 [16:31]

▲ 테니스와 배드민턴 대회./사진제공=충남도립대학교  © CRS NEWS


충남도립대학교
(총장 김용찬)가 충청지역 중고등학교 교원 건강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테니스와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

 

충남도립대학교는 오는 61일 대학과 청양 공설테니스장 등에서 제13회 총장배 테니스와 제2회 배드민턴 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으로 자리잡은 테니스와 배드민턴을 통해 대학과 중고교 간 교류소통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추진됐다.

 

테니스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하며 50(100)을 선착순 접수받고 있다. 1부는 전국대회 3개 단체(생체, KATO, KATA) 입상자는 분리 출전하며 2부는 남교원 구력 3년 이하, 여교원 개나리부 이하면 출전 가능하다.

 

경기는 예선리그 후 본선은 토너먼트로 진행하며 점수는 1세트 6게임 선취를 득하면 승리한다.

 

녀복식으로 진행하는 배드민턴은 충청남도 배드민턴 도급수(ABCD)에 따라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다.

 

배드민턴의 경우 사제지간 출전이 가능하도록 문호를 넓혔으며 예선리그 후 본선은 토너먼트로 진행한다.

 

접수는 충남도립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회신하면 된다.

 

테니스와 배드민턴 우숭자, 준우승, 3위에게는 트로피와 부상이 주어지며 소정의 참가 상품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김용찬 총장은 경기장 시설을 정비하는 등 대회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충청지역 교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