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립한밭대 창업학과 3기 곽준철 동문, 발전기금 기부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8/27 [15:38]
학과 설립 20주년 맞이한 창업전문가 양성의 요람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강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동문 간 교류 확대

국립한밭대 창업학과 3기 곽준철 동문, 발전기금 기부

학과 설립 20주년 맞이한 창업전문가 양성의 요람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강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동문 간 교류 확대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4/08/27 [15:38]

▲ 국립한밭대학교 창업학과 3기 곽준철 동문 발전기금 전달식./사진제공=국립한밭대학교  © CRS NEWS


국립한밭대학교
(총장 오용준)27일 창업경영대학원 창업학과 3기 동문인 곽준철 가봄 대표이사가 창업 활성화를 위한대학발전기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전달식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경제학과 민경세 교수, 창업학과 양영석 주임교수와 김명숙 초빙교수 등 대학 관계자와 창업학과 3곽준철 가봄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창업학과 3곽준철 가봄 대표이사국립한밭대학교 창업학과 교수님과 동문들은 높은 열정을 가지고 있고 선후배가 가족과 같이 끈끈하게 연결된 강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어 사업 초기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제 성장을 지원해 준 대학과 학과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부할 수 있게 돼 개인적으로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속 원우들과 교류하면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만들고 노력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말했다.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은 “우리 대학 창업학과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며 큰 성장을 이뤘는데 이는 창업학과 교수님들의 노력과 동문여러분의 관심이 없었다면 불가능했고 그간 노력해 주신 교수님과 졸업생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동문 간 교류가 확대되고 협력 네트워크가 보다 더 활성화되길 기대하면서 창업학과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