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의회 행복위, 정신건강 유관기관과의 간담회 실시

유준선 기자 | 기사입력 2024/11/05 [17:18]
세종시 정신건강 유관기관 간 협업을 위한 자리 마련해…

세종시의회 행복위, 정신건강 유관기관과의 간담회 실시

세종시 정신건강 유관기관 간 협업을 위한 자리 마련해…

유준선 기자 | 입력 : 2024/11/05 [17:18]

▲ 세종시 정신건강 유관기관 간담회./사진제공=세종특별자치시의회  © CRS NEWS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의장 임채성)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김현미)는 지난 5일 세종시 정신건강 유관기관과 간담회를 개최해 각 기관의 주요사업을 공유하고 협업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번 간담회에는 김현미 위원장을 비롯하여 김영현, 김충식, 여미전, 이순열, 홍나영 의원이 참석했으며 유관기관에서는 광역·기초·학생 정신건강복지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와 시, 교육청 공무원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소속 기관의 센터 운영 현황과 진행 중인 주요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광역·기초·학생 정신건강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간 원활하고 효율적인 협업을 위한 논의를 이어갔다.

 

양정훈 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세종시는 정신건강에 대한 수요가 많은 곳인데 정신건강복지와 관련된 시의회 의원님들의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 “센터 운영에 대한 예산 지원과 근로자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여건 마련이 필요하다며 시의회와 집행부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김현미 위원장은 세종시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아낌없이 애써주신 센터 관계자와 집행 부서 담당 공무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정신건강복지센터의 운영과 각 기관 간 협업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