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200명 대상 이만희 총회장 직강 진행
'목회자 요청 쇄도에 화답'... 23일 말씀 대성회 성료목회자 200명 대상 이만희 총회장 직강 진행지난 23일 '신천지 말씀 대성회 계시 성취 실상 증거'가 경기도 청평 신천지 평화연수원에서 열렸다.
지난 9월부터 한 달여 동안 전국에서 진행된 말씀 대성회와 전도 대성회 이후 목회자들의 지속적인 추가 요청이 이어진 데 따른 것이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이날 개최하는 말씀 대성회에는 요한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에 대해 관심을 둔 목회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말씀 대성회는 전국 각 지역 12지파장의 앙코르 말씀 대성회를 듣고 난 뒤. 이만희 총회장으로부터 요한계시록 실상 증거를 직접 더 듣고 싶다는 목회자들의 요청에 의해 성사된 점이 눈길을 끈다.
이 총회장은 이날 강연을 통해 4복음서 및 요한계시록 예언과 성취 등 성경 전반에 대해 명쾌하게 풀어냈다.
그간 이 총회장은 기회가 닿을 때마다 기성 교단 목회자들을 향해 '성경에서 말하는 나 자신이 누구인지 찾고, 하나님 안에서 한 가족이 되자'고 호소해왔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이번 말씀 대성회를 통해 국내 기성 교단 목회자들과의 소통과 교류를 더욱 강화 됐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그간 진행된 말씀 대성회와 후속 신청 참석수를 보면 국내 목회자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이러한 증가 추세는 이 총회장의 강연에 참석 목회자들로부터 입소문이 타면서 교계 전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 "이러한 교계의 관심에 부흥해 국내 목회자들과의 교류 프로그램을 더 많이 만들어 활발한 소통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0691haja@naver.com <저작권자 ⓒ CR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