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학과 2학년 차준영 학생 명문 구단 포항스틸러스 프로 축구단 입단
중원대학교 축구학과에서 프로 축구선수 탄생축구학과 2학년 차준영 학생 명문 구단 포항스틸러스 프로 축구단 입단
축구학과 2학년인 차준영 학생이 K리그의 명문 구단 포항스틸러스에 입단하며 프로 선수로서의 첫 발을 내딛었다.
이번 입단은 본 학과가 축구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차준영학생은 입단 소감에서 “축구학과에서 쌓은 경험이 없었다면 오늘의 자리는 없었을 것이라며 앞으로 포항스틸러스에서 더욱 발전하며 팀에 기여하고 학과와 대학의 명성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도교수 김은정 교수는 차준영 학생의 포항스틸러스 입단 소식에 대해 “차준영 학생의 포항스틸러스 입단은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이 만들어낸 값진 결실이며 프로무대에서도 지금까지 보여준 책임감과 도전 정신을 이어가며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응원하겠다”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축구학과는 이와 같은 성과를 통해 대학 스포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학문적 성취와 더불어 국내외 프로무대로 진출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학업과 실무가 결합된 커리큘럼, 전문 코칭스태프, 최신식 훈련 시설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jinli777@crs.by-works.com <저작권자 ⓒ CR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