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원영진 칼럼● 물과 우리 生命

원영진 | 기사입력 2023/03/22 [07:00]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생명의 물, 내 몸의 물을 생각하며

원영진 칼럼● 물과 우리 生命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생명의 물, 내 몸의 물을 생각하며

원영진 | 입력 : 2023/03/22 [07:00]

물은 수소 원자 둘과 산소 원자 하나로 이루어진 화합물(H2O)로 지구 생명의 근원을 이루고 우리 인체 생명 활동에 70%가 물의 생명체로 존재하고 있다.

 

) 지구의 물

 

물은 지구의 생명체를 이루는 근원이다. 모든 생명체가 천체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물로 하여금 다양한 동식물과 人間이 존재하고 있다. 물은 지구의 70%를 차지하고 있고 오늘날 빙하가 10%를 덮고 있기에 사실은 지구 성분의 약 80%가 물이라는 생명의 본질로 구성되어 있어 온갖 생명체가 존재하는 것이다. 지구 96~97%가 바닷물이다. 이 바다에서 증발한 물이 대기에 편입하여 구름, , , 태풍, 서리, 우박 등 다양한 기상 현상을 일으키고 지구 표면에 운반되어 담수 세계를 만들어 조화로운 생명현상이 일어난다.

 

태초의 생명도 물에서 유래됐고 인류문명도 물에 종속되어 생존과 역사를 이어왔다.

 

) 물의 구조와 의식

 

물은 그 자체가 생명체이며 온갖 생명체의 근원을 이룬다. 물은 놀라운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물이 어떤 구조를 형성하고 존재하는 시간은 1/10조 초밖에 안 된다고 한다. 즉 물이 1초에 10조 번 붙었다 떨어졌다 하는 수수작용을 하여 그 형상이 파동 에너지를 가지게 되는 유일한 것이며 6각수 5각수 자화 수 등의 이름으로 존재한다.

 

물에도 의식이 있다고 한다. 물만 먹고도 산다고 주장하는 파동 의학을 주장하는 일본 학자는 과학적 증거를 위해 사진을 공개했다. 물에 아름다운 말을 전하면 눈송이 같은 모양으로 물 분자가 빛나고 욕을 하거나 날카로운 말을 하면 흉측한 모습으로 그 형체를 드러내는 모습을 그림으로 찍어 전하고 있다. 약이 되는 물의 저자 한흥득 참조

 

참으로 놀라운 현상이다. 좋은 말 좋은 음악을 들려주어서 식물을 키우고 양계장이나 목장, 농장에도 음악을 들려줌으로 육질이 좋은 고기, 품질이 좋은 채소를 생산하는 것이 이미 생활화되고 있다.

 

) 내 몸 물관리

 

우리 인체도 70%가 물로 구성되어 생명이 존재한다고 할 때 내 몸에 물관리를 잘하면 건강하게 삶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생각을 하고 즐거운 맘으로 긍정적으로 정신적 쾌락을 누리면 면역력도 높아지고 우리 몸에 물의 분자 생명체가 역동적 에너지 파동으로 밝고 강건한 몸이 유지될 수 있지만 부정한 생각으로 나쁜 마음을 가지면 입에 침부터 당장 쓴 침이 고이고 소화 장애가 온다. 즉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적 피곤함을 느끼고 면역성이 떨어지고 몸의 좋은 세포가 파괴되어 각종 현대 질병이 찾아오게 됨이 보편화한 의학 상식이 된 지 오래다.

 

결국, 내 몸의 물관리도 자기 삶의 건전한 마음에 있다.

 

국가적으로 치산치수를 잘해야 국가가 평안했고 백성이 풍요로웠다. 과학이 발전할수록 온갖 환경 오염 기후변화를 일으켜 물이 오염되고 물 부족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세계 물의 날(322)에 생명의 물 내 몸의 물을 세심히 생각하며 물의 소중함과 지구촌의 물의 존귀함을 생각해 보자.

<원영진 단군정신선양회장·전 대종교 총전교>   

 

▲ 원영진  © CRS NEWS



 

 

  • 도배방지 이미지

  • 오새계절 2023/03/22 [09:57] 수정 | 삭제
  • 물에도 의식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