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하성 바울로 선교회 명예회장, '스데반정신 훈련이 필요한 때'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23/05/10 [17:32]

정하성 바울로 선교회 명예회장, '스데반정신 훈련이 필요한 때'

이광열 기자 | 입력 : 2023/05/10 [17:32]

▲ Pixabay로부터 입수된 Oscar님의 이미지 입니다.   © CRS NEWS


"스데반정신 훈련이 필요한 때...." 바로 지금 ....
 

▲ 바울로 선교회 정하성 목사  © CRS NEWS

이 시대의 문제점 은? 
인류는 한 가족이란 공동체 의식이 없이 독선과 미움으로 가득하고 온갖 힘으로 집단 이기주의로 패권을 누리려함
 
스데반(스테파노)정신이란 ? : 스데반은 돌에 맞아 죽으면서도 원수까지 사랑하라는 예수님 말씀을 실천한 분이며, 이정신이 민족화합, 세계평화의 원동력 입니다. [이 보다 위대한 정신이 어디 있습니까?]원수까지 사랑하는 것은 실천불가능 하다는 반론은 예수님 말씀에 대한 반발임을 깨달아야 한국교회가 삽니다. 한국교회가 살아야 한국이 삽니다.
 
스데반정신은 마 5:43~48(원수사랑의 주님 분부)를 실천한 스데반의 실천정신(행7:59~60) 입이다.
 
이 정신이 남북통일의 원동력이요, 세계평화의 원동력입니다.
 
남북통일은 21세기 인류역사상 최대의 위대한 사건이 될 것입니다. 한국민족의 지도자들은 이것을 알아야 하고, 교회가 먼저 이것을 알고 실천해야 합니다.
 
대안 스데반공원(公園)안에 (민족사박물관)과 (스데반 순교 영성원)을 건축 할 계획입니다.
 
민족사박물관에서 청소년들에게 세계평화를 선도할 백의민족 역사교육을 하여 한국민족의 긍지와 애국심을 심어주고, 스데반 순교 영성원은 스데반으로 보이는 돌이 있고 그 외도 많은 기독교적 의미 있는 돌들이 있어 스데반정신을 알리는 장소로 사용 하려는 것입니다. 유트브에서도 (스데반 공원) 검색하면 된다.
 
스데반공원 관리 사무실은 기독교회관 401호이고 공원위치는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화양2리 3번지 (양평역에서 5km)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1291번지(버스: 하루 10회)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
1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