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든 노동을 로봇과 AI에 맡기고 인간은 행복을 누리는 낙원주의 도입"

이광열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3:50]
라엘리안, 12월 2일 ‘AI와 낙원주의’ 온라인 강연회

"모든 노동을 로봇과 AI에 맡기고 인간은 행복을 누리는 낙원주의 도입"

라엘리안, 12월 2일 ‘AI와 낙원주의’ 온라인 강연회

이광열 기자 | 입력 : 2023/11/30 [13:50]


올해
7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2023년 고용 전망보고서에서 전 세계 일자리 27%가 인공지능(AI)을 통해 대체될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한국은행도 최근 발표한‘AI와 노동시장 변화란 제목의 BOK 이슈노트 보고서에서 국내 일자리 중 AI에 대체될 가능성이 큰 일자리는 341만개(전체 일자리의 12%)이며 심지어 의사·회계사·변호사 등 고학력 고소득 일자리 일수록 AI에 의해 대체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내다봤다.

 

이와 관련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이달에 열린비즈니스 커넥트행사에서 “AI가 역사상 가장 파괴적인 힘이 될 잠재력을 갖게 될 것이며, 결국 모든 사람을 직장에서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AI가 있는 미래는보편적 기본소득이 아니라보편적 고소득이 있는풍요로운 시대가 될 것이라며 삶의 의미를 어떻게 찾는가가 미래 과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류를 비롯한 지구 상의 모든 생명은 외계인(ET)‘엘로힘(Elohim :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고도 외계문명에 의해 과학적으로 창조됐다고 주장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www.rael.org/ko, 대표 오승준)는 이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고자 오는 122 오후 8시부터 930분까지인공지능을 이용한 행복사회-낙원주의’(낙원주의 홍보 영상 : https://youtu.be/nPiBd0Z1c0g)라는 제목의 온라인 대중 강연회(메타버스 이프랜드, 무료)를 개최한다.

 

낙원주의(Paradism, paradism.org)’는 로봇 공학, 유전자 공학, 나노 테크놀로지 같은 새로운 기술에 기반하며, 로봇, 나노봇 및 컴퓨터들이 노동력을 대신하기 때문에 로봇들에 의해 공급되는 풍족한 모든 생산품, 서비스, 장비들은 국유화되고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분배돼 돈을 쓸모 없게 만든다. 그리하여 인간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해 일하는 대신 모든 작업을 로봇이 수행하게 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 즉 창조적인 일, 연구와 탐구, 예술 추구, 명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자신의 삶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상태에서 세계는 마침내 낙원의 수준에 도달하게 될 것이므로 이 체제가 낙원주의라 불리는 이유다.

 

이번 강연 1부에서는 AI와 같은 기술의 발달로 일자리는 점점 사라지지만 이익은 거대 자본을 가진 극소수가 독점하는 현 자본주의 실태를 지적하고, 강연 2부에서는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AI와 로봇 같은 과학기술을 통해 인간은 더 이상 돈과 노동이 필요없고 행복과 자유를 누리는 낙원주의를 상세히 소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시민 패널과의 대담을 통해 자본주의에서 살아가는 수 많은 사람들의 어려움과 문제점, 그리고 새로운 대안으로 낙원주의의 도입과 실현방법을 살펴본다.

 

이번 강연회를 진행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과학팀은 인류를 과학적으로 창조한 외계인 엘로힘이 예언자 라엘(Rael)을 통해 전하는 메시지(‘지적 설계’-도서출판 메신저 편찬/ 강연 참고도서-라엘 <지적설계> 무료 다운로드=> https://www.rael.org/ko/ebook/intelligent-design/)에서 언급했듯, 과학기술을 폭력이나 군사적 또는 소수의 개인적 이익이라는 그릇된 목적에 사용하지 않고 인류의 실질적인 행복을 위해 사용한다면, 우리들도 빠른 시일 안에 진정한 지상낙원에 도달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오승준 한국 라엘리안 대표는 낙원주의 체제는 이미 오래 전 별 너머 엘로힘의 행성에 정착돼 있으며 우리 인류에게 가능한 유일한 다음 단계다. AI와 로봇 같은 과학기술 발전에 따른 막대한 이익과 혜택은 극소수의 사람들에게만 돌아가서는 안되며, 모든 사람들에게 무상으로 공평하게 분배되어야 한다. 그래서 인간은 외계인 엘로힘이 인간을 과학적으로 창조하는 과정에서 유전자에 프로그래밍 한대로, 개화(각성)와 자유, 무한한 행복을 향한 삶을 살아가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강연을 통해 과학기술의 힘으로 모든 사람들이 돈과 노동의 굴레로부터 해방되고 진정한 행복과 기쁨의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인 낙원주의를 받아들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강연회는메타버스 이프랜드를 통해 이뤄지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휴대폰으로 이프랜드(ifland) 앱을 play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 실행한 후, 강연장 링크(https://link.ifland.ai/F7zP)를 접속하면 된다. 또는 이프랜드에서낙원주의를 입력, 검색 후 참가할 수도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