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설관리공단 설립을 위한 주민공청회 개최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4/15 [16:43]
5월 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공단 설립 타당성 용역결과 등 설명
5월 1일 오후 6시까지 전자우편 또는 팩스로 사전의견서 제출 가능

시설관리공단 설립을 위한 주민공청회 개최

5월 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공단 설립 타당성 용역결과 등 설명
5월 1일 오후 6시까지 전자우편 또는 팩스로 사전의견서 제출 가능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4/04/15 [16:43]

▲ 서산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주민공청회 개최 홍보물./사진제공=서산시청  © CRS NEWS


충남 서산시가 시설관리공단 설립과 관련해 지역주민
관계전문가 등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주민공청회를 5월 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공청회는 공단 설립 추진 경과와 향후 추진 절차 설명설립 타당성 검토 용역 결과 설명공단 설립운영 우수사례 발표사전의견서에 대한 답변과 현장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시는 공청회에서 논의된 의견을 종합해 충청남도와 협의하고 설립심의위원회 심의조례제정안 의결에 참고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공단 설립에 의견이 있는 주민은 5월 1일 오후 6시까지 사전의견서를 전자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하거나 공청회에 참석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사전의견서 서식과 의견서를 제출할 전자우편 주소팩스 번호 등 자세한 사항은 서산시 누리집 공고/고시란과 공지사항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산시 박정식 기획예산담당관은 공공시설의 체계적인 관리운영과 공공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시설관리공단 설립을 추진 중이다며 공단 설립에 주민분들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1본부 2실 7팀 179명의 조직 및 인원을 구성해 시설관리공단을 2025년 7월 설립할 예정이다.

  

시설관리공단은 공공하수처리시설공공폐수처리시설바이오가스화시설공영주차장공공화장실대산버스터미널재활용선별시설종량제 규격봉투판매수소충전소 등 9개 사업을 위탁받아 수행할 방침이다.

 

jinli777@crs.by-works.com

  • 도배방지 이미지

모바일 상단 구글 배너